Etop Home/ETOP 2010-2011

지난 9월 - 자전거 레이스

Estacada 2011. 3. 15. 02:01
지난 9월, 3-4학년 반 학생들의 자전거 레이스가 있었죠? 기억나시나요?
HVJA 의 3-4학년반 담임선생님인 Mrs. Twing의 어머니가 아프리카에 설립하신 학교의 기금 조성을 위한 레이스였죠.
아이들이 자전거 타고 간 거리 마일당 저희가 얼마씩을 기부하겠다고 이미 싸인을 해서 선생님께 드린 후였답니다.
아이들은 아프리카에 있는 이 학교에 대한 이야기를 선생님을 통해 들었죠.
그리고.. 드디어 자전거 레이스 날.
중간에 비가 와서 아이들이 좀 힘들어 했지만 그래도 다들 끝까지 경주를 마쳤답니다.
아프리카에 있는 아이들을 돕는다는 좋은 마음으로..
그때 사진을 올립니다.

자 출발합니다!!!

자전거 도로가 잘 되어있더라구요. 오전에는 비가 안와서 다들 즐거운 기분으로 힘차게 출발했죠.

저희는 차를 타고 따라가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여기는 중간 간식공간. 다들 아주 맛있게 간식을 먹고.. 그리고 비가 오기 시작해서 우리 아이들에게 비옷을 입혔답니다.

리아는 Grammy가 준 분홍 비옷을..

민지는 Grammy가 준 파란 비옷을..

헤스터는 한국에서 가져온 분홍 비옷을...

다시 출발!!

담임선생님인 Mrs. Twing도 이날 처음부터 끝까지 같이 자전거를 타셨죠.

자!! 중간 반환점!!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여기서 점심을 먹고..

먼저 도착한 그룹들이 다른 그룹들이 도착할때 마다 큰 박수를 주면서 응원을 해주었죠. 정말 멋진 관경이었답니다.

맛있는 점심시간. 이때는 9월이라 아이들이 아직 서먹서먹해 하고 낯설어 하던 때였죠.

친구들 속에 섞여 앉아서 맛있게 점심을 먹던 아이들.

자 이제 출발 지점으로 다시 돌아갑니다!! 이게 힘들죠.

첫번째로 완주한 그룹의 인증사진!!! 리아가 이 그룹에 자랑스럽게 들어있죠!!!

비가와서 진흙인 땅 위를 자전거로 달리느라 다들 옷 뒤가 진흙 범벅이 되었었어요. 아이들은 이걸 자랑스럽게 생각했죠. 사진을 찍어달라고 해서 다들 사진을 찍어주었답니다. 이날의 값진 자전거 레이스를 기념하며!

다들 엄청난 날을 보냈죠.
좋은 기억이 되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