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op Home/ETOP 2011-2012

롤러스케이트파티 - 12/16/2011

Estacada 2012. 1. 3. 08:20
크리스마스 방학 시작 전 마지막 학교가는 날. 
후드뷰에서는 매년 전 학교 학생들이 롤러스케이트 파티에 간답니다.
올해 우리 아이들이 신나게 롤러 스케이트를 타면서 학교 친구들과 어울리는 모습들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샌디, 켈리는 친한 친구들과 스티커사진 같은걸 찍어서 나눠 가지고 있네요.

로즈를 원하는 사람한테 전해줄수 있는 이벤트가 있더라구요. 카운터 같은곳에 가서 누가 누구에서 로즈를 전해주고 싶다고 하면 방송으로 누구 로즈 받으로 오세요. 하더라구요. 샌디가 우리 친구들중에서는 가장 처음으로 로즈를 받았답니다. 저희는 남자 아이들 중에 누군가가 줬을거라고 샌디를 놀려주었죠. ^^

크리스 롤러스케이트 타는 실력이 많이 줄었다네요. 엉거주춤하면서도 재밌게 롤러스케이트를 타던 크리스.

샌디는 아주 능숙하게 인라인(?) 롤러 블레이드를 타더라구요. 로즈와 함께 ^^

루카스도 보이고..

이렇게 어른 아이들 할거 없이 다 같이 모여서 건전하게 놀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참 좋네요.

게임을 하기 위해 한 곳에 모인 아이들.

딜런도 보이고...

저 멀리 붉은 티셔츠를 입고 재빠르게 달리는 소년이 제이슨!

한바퀴를 돌고!



 


이렇게 신나게 롤러스케이트를 타고서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몽골리안그릴~!!

몽골리안 그릴 식당의 간장 그릇에 적힌 '간장'이란 한자가 신기했던지 사진을 찍어달라고 한 샌디.

자기가 원하는 야채와 고기를 담고 원하는 소스를 부어 가면 아주 커다란 그릴에서 구워 주는 몽골리안 그릴. 켈리는 두번째부터 어떤 양념을 쓰면 맛있게 되는지 알았다면서 저희에게 알려주고 신나 했었답니다. ^^

 
이렇게 든든히 점심을 먹고 크리스마스 쇼핑을 하러 갔던거 같아요. 이날..

즐거운 하루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