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op Home/ETOP 2010-2011

Veterans Day 퍼레이드


너무너무너무 오랫만에 사진을 올리네요.
죄송...
그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네요. 어떻게 다 정리해서 올리나 .. 에공.

우선,
가장 오래됐고 가장 인상적이었던 일! Estacada 타운은 항상 Veterans Day에 타운 퍼레이드를 하는데
이번에 Hood View 학생들을 초대해서 퍼레이드에 참가해달라고 했답니다.
그래서 우리 아이들이 퍼레이드에 참가하게 됐죠.
그날이 11월 11일이었답니다.
공립 학교들은 휴일이라 학교를 안갔지만 저희 Hood View 학교는 정상 수업을 했었어요.
그래서 수업 중간에 아이들은 차를 타고 모두 Estacada로 왔죠.
저희는 11시부터 시작되는 퍼레이드 시간에 맞춰 Estacada 타운에 갔답니다.
거기서 Glenda와 Cortney를 만났죠. 그래서 다 같이 함께 퍼레이드를 봤습니다.

여기 사진을 올립니다.

Glenda를 우연히 만났답니다. 약속하지도 않았는데.. ㅋㅋ (Glenda는 우리 교회의 살림꾼이며 Glenda네 가족들이 교회 가족의 거의 30%를 차지하고, 우리 아이들은 토요일마나 교회 팟락에서 Cortney와 뛰어 논답니다.) 참, 이 때 Grammy의 손녀인 Melissa가 두 아기를 데리고 저희 집에서 일주일 정도 머물었었어요. 전날 도착한 Melissa는 아이들을 데리고 저희와 같이 퍼레이드를 보러 왔었죠.

헤이든 - 2살난 Melissa의 아들 - 이 퍼레이드를 가르킵니다.

퍼레이드가 경찰차를 선두로 시작되었습니다.

보이스카우트가 역시 제일 선두네요.

그 뒤를 잇는 화려한 Veterans!!

모토사이클그룹이 캔디를 던져 주더라구요

드디어 Hood View Junior Academy 등장!



타운 퍼레이드가 끝난뒤 아이들은 God Bless America를 공연했답니다. ^^

그리고 그 날 저녁, Bandies & Noble 서점에서 아이들의 공연이 한 차례 더 있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