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ummer Time Fun

Hughes 패밀리 리유니언 (08/09-10/2013)

애런네 가족 리유니언이 있는 날입니다.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였는데 저희는 금요일날 가서 토요일날까지 지내고 토요일 밤에 늦게 집으로 돌아왔어요. 

애런 아버님 형제분들과 애런 할머니 형제분들, 친척분들이 주로 모여서 지난 이야기도 하고 가족애를 나누는 시간. 

덕분에 우리 아이들 미국 할머니 할아버지들 틈에서 이야기도 많이 듣고 게임도 같이 하고 재밌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나중에 루시한테 어떤 점이 인상깊었냐 물어봤더니

"미국 할머니 할아버지들은 보드게임도 하고 매우 액티브 하신거 같아요" 하더라구요. 


나이를 뛰어 넘어서 서로 존중을 바탕으로 친구가 될 수 있는 미국의 문화. 아이들이 그런걸 느꼈음 하는 바램입니다. 

이날 사진들입니다. 


금요일날 오후에 도착했는데 도착하자 마자 한국 음식 대접한다고 야채튀김해서 인기 만점! 그리고 저녁에 보드게임하고.. 밤늦게 자러 갔습니다. 다음날 아침 일어나 할아버지댁 뒷뜰에 나가 앉아 아침 공기를 마십니다. 풍경이 정말 좋죠?

아침을 끝내고 (만찬이었네요) 다들 모여 앉아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눕니다. 주로 할머니 할아버지들의 이야기 바구니는 정말 가득가득 끝이 없네요.







아침 식사 후 우리 딸들의 퍼포먼스! 빅레이크에서 배운 노래를 이시간을 위해 차 안에서 얼마나 연습했던지!! 박수갈채를 받았답니다.




우리 아이들 완전 쏙 빠진 도미노 게임. 맥시칸 트레인이라는 도미노 게임이었는데 할머니 할아버지들이랑 어울려서 즐겁게 게임을 했답니다. 조이의 웃는 목소리가 끊이지 않고 들렸었죠. ㅋㅋㅋ 우리 루시는 몇 번 해보더니 1-2등을 해버리는!! 오호호~~


우리 딸 들 둘 다 재밌다고 할머니 할아버지 졸라서 계속 게임을 했다는 ㅋㅋ








아이들을 위해 단 할아버지가 특별히 준비하신 로데오 게임. 우리 아이들 연습 몇 번 하더니 하는거 있죠!!






























다시 시작된 맥시칸 트레인 게임. ㅋㅋㅋ 우리 아이들 완전 도사가 되었답니다. ㅋㅋㅋ 그래도 재밌다고 게임 끝나자 집에 간다고 했더니 엄청 아쉬워 했던 아이들. 아이들이라도 따로 놀라고 하지 않고 같이 즐거운 시간 보내주신 우리 가족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가족사진~ 저는 사진 찍고 있습니다. ㅋㅋ



나이와 세대를 넘는 교감. 

가능하다는걸 우리 아이들이 느꼈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