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op Home/ETOP 2011-2012

디즈니랜드 간 날 (06/17/2012)

- 장장 몇 시간을 들여 이 페이지를 거의 완성했는데 비디오 올리면서 시간이 많이 걸리더니... 분명히 임시 저장 했는데.... 다....모조리 다 날아갔어요....ㅠ,ㅠ 이럴때마다 사기 급감!! 한 이틀 홈페이지 펴지도 않고 있다가 오늘 다시 마음을 먹고 글 다시 씁니다. 이번엔 임시 저장이 제대로 되야할텐데... 쩝. 


드디어 드디어 아이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디즈니랜드 가는 날이 왔답니다. 

안타깝게도 도착한 어제부터 LA 날씨가 갑자기 흐려지더니 오늘은 비가 온다는 예보에.. 좀 아쉬워했지만 그래도 우비까지 장만하며 준비 완료!!

어제 애런이랑 급 상의하에 저희가 돈 좀 더 들여서 아이들 테마파크 2개 다 갈 수 있는 티켓도 끊고!! 

덕분에 아이들은 더욱 신나했죠. 

저는 호텔에서 쉬고 - 작년에 디즈니랜드에서 고생한 기억 때문에 올해는 애런만 보냈다는... 하하

애런과 아이들 디즈니 랜드로 전진!!!

------

밤 8시 반쯤이면 올때가 된거 갔다고 기다리고 있는데 9시가 넘고... 10시가 넘고.. 10시 반이 넘어서 도착한 애런과 아이들!!!

저는 한 2시간 동안 마음을 얼마나 졸였던지... 무슨 사고가 난건지 어쩐건지.. 왜 무전기는 안받는건지... 등등

근데 다들 도착해서 들어서자 마자 하는 말!

"오늘 우리 총 22개 놀이기구 탔어요!!" 하고 신나하는 아이들. 

애런의 치밀한 계획과 네비게이션 능력 덕에 우리 아이들 캘리포니아 어드밴처 파크와 디즈니랜드 파크 둘 다 완전 싹쓸이 하듯 돌아다닌거 있죠. 정말 대단하다 대단하다 했습니다. 저라면 절대 못했을!!! 그리고 비가 와서 디즈니랜드의 불꽃 쇼가 취소가 되었는데 다행히도 캘리포니아 어드밴처 파크의 워터-레이져 쇼는 취소가 안되서 우리 아이들이 정말 또 멋진 쇼를 보았다고 하더라구요. 


사진으로는 이 날의 재미를 다 설명하기 힘들지만, 그래도 그날 열심히 애런이 찍은 사진들과 비디오.. 올립니다. 


비에 촉촉하게 젖은 디즈니랜드


여기가 두번째 파크인 캘리포니아 어드벤쳐 파크 입장하는 곳 앞.



"그래도 좋아요~"


이건 아이들이 아주 무서웠다고 한 놀이기구.. 자이로드롭의 원조?? 업그래이드 버전?? 쯤으로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아이들 말로 이 건물에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를 타면 엘리베이터가 서서히 올라가다가 갑자기 자유낙하를 하다가 또 멈췄다가 다시 올라갔다가 또 자유낙하를 했다가... 그랬다는.. 저라면 아주 그냥... 토했을거 같아요. ㅋㅋ


제이슨~ 비옷 입으라고 그렇게 말했는데.. 안입는다고 하더니.. 다 젖어버렸네요.




짜란~ 제이슨은 스크림 표정??!! ㅎㅎ




재밌어서 2번이나 연속으로 탔다는 그리즐리 베어!! 첫번째 탈때는 아이들 모두 완전 겁에 질려 비명 지르고 난리였다는데 두번째 탈때는 신나 했다는.. 아이들 표정이 겁에 질린거 같나요?




여기가 두번째 파크인 캘리포니아 어드벤쳐 파크 입장하는 곳 앞.



아이들이 엄청 재밌었다고 한 스플래쉬 마운틴!


자유낙하 순간의 크리스와 샌디의 표정!! ^^





디즈니랜드에서 점심먹기~







게임+놀이기구! 놀이기구를 타고 가면서 총으로 타겟을 쏘는 놀이기구래요. 크리스가 혼자 타서 쌍총을 사용하는 바람에 높은 점수를 받았다는!! 그래서 제이슨이 나중에 자기도 혼자 탈껄 했다는!! 헤헤












비행기타기







투마로랜드 - 작년에 저는 시간이 없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가보지도 못한 곳인데 아이들 말로는 이곳에 가장 인상깊고 재밌었다고 하네요.







스페이스마운틴 자유낙하 순간! 캘리의 표정!

스페이스 마운틴 자유낙하 순간!!




여기가 두번째 파크인 캘리포니아 어드벤쳐 파크 입장하는 곳 앞.




저 롤러코스터 완전 무서웠던 기억이!





툰즈랜드! 디즈니만화동네~ 모든 건물이며 건물 안의 가구 등등 완전 디즈니 만화 그대로 랍니다. 구피네 앞에서 장난감 자동차를 타는 아이들



문도 열어보고~~ 열려라 열려




만화 집 안으로 들어갑니다~



폭탄을 터트리려는 캘리!!



샌디의 표정이 정말 압권!!! 실감 그 자체네요.



힘자랑 해보려는 제이슨.


크리스도!!


회전목마 탈 시간도 있었던 아이들!! 오오오~~











그러는 사이 해가 지고.. 밤이 깊었네요.



- 애런과 아이들의 설정 사진 시리즈 시작! -






숨어있는 아이들을 찾아보세요


롤로폴리 팀 재 결성!




야간 놀이동산의 정경.


-  애런 왈 사진으로는 감동의 백분의 일도 설명이 안된다는 '워터-레이저 쇼 : 컬러 오브 더 월드' 사진들 -

워터 레이저 쇼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렇게 정말 길고 재밌는 하루가 끝났습니다. 호텔로 돌아온 아이들. 









비디오도 있어요. 곧 올릴께요.